제품 품질 보증 안내

(주)준성에서 생산, 판매하는 제품은 상품의 품질보증 기간 내에 발생된 자연적 불량의 경우 무상수리로 처리됩니다.
1. A/S 신청 안내
1) 당사의 A/S센터로 전화접수 후 당사 홈페이지의 자료실에 A/S 신청서를 다운로드 및 작성해서 제품과 함께 동봉해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
2. 수리 시 택배비 기준 안내
1) 무상 A/S기간에 왕복 택배비 및 수리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.(다만 고객과실에 의한 수리는 왕복택배비 및 수리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)
2) 무상수리 기준
- 보증기간이내 제품의 생산적/자연적 불량
- 유상수리 후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1개월 이내에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 경우
3) 유상 A/S기간은 왕복 택배비 및 수리비를 고객께서 부담하여야 합니다.
4) 유상수리 기준
- 과도한 오염/커넥터 훼손 및 파손/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
- 침수에 의한 파손(물/음료/국물 등 액체에 의한 제품 손상)
- 수리비가 발생되는 경우 A/S 전 고객님께 전화 후 수리 처리됩니다.
- 과도한 오염과 침수의 경우 유상수리조차 불가할 수 있습니다.(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수리 불가)
  • step1 이미지
    STEP01 전화접수
    전화접수 후 A/S 신청서를 작성해 제품에
    동봉해서 보내주세요.
    고객센터: 042-535-3565
  • step2 이미지
    STEP02 택배신청
    택배를 이용하여 물품을 보내주세요.
    (A/S 신청서 택배 상자에 동봉)
  • step3 이미지
    STEP03 제품수리
    제품 수리는 접수 후
    1~2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.
  • step4 이미지
    STEP04 수리완료
    수리 완료 된 제품은 접수 시
    작성하신 주소로 발송 해 드립니다.

※ A/S신청서를 클릭하여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.